케이스티파이, 여심 겨냥한 '바비' 케이스 공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12.20 ∙ 조회수 3,255
Copy Link

Contents Image



케이스티파이(대표 응 푸이순 웨슬리)의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마텔 바비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링 액세서리와 미국의 가장 상징적 인형인 바비의 합작이다.

오랜 시간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아온 인형 바비는 젠더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성을 존중하는 여성 자율권의 상징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바비참과 액세서리를 커스터마이즈해 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케이스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실제 바비 가방에서 영감을 받은 소장용 실리콘 지갑 케이스가 포함돼 있다.

또한 구매자들은 바비 서체로 자신의 이름이나 모노그램을 추가해 바비 필로우 케이스를 꾸밀 수 있다. 이 제품은 출시 후 일주일 동안만 케이스티파이 코랩 앱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컬렉션의 디자인은 아이폰, 삼성, 구글 픽셀, 에어팟 및 에어팟 프로, 맥세이프 지갑, 애플워치 밴드, 무선 충전기, 맥북 및 아이패드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바비의 상징적인 참이 장식된 핑크 비즈 스트랩도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며 케이스티파이 코랩 앱 및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