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론칭 3주년 기념 블루페스티벌 이벤트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13 ∙ 조회수 1,394
Copy Link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 시프트(SHIFT)가 12/8~12/19까지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12월 감사 이벤트인 ‘블루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프트, 론칭 3주년 기념 블루페스티벌 이벤트 선봬 93-Image




12월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블루 페스티벌’ 이벤트는 지난 3년간 시프트를 아껴주고 사랑해준 모든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준비된 이벤트이다. 전 제품 할인 혜택은 물론, 3주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한정판 콜라보 샤워키트 및 괄바사, 드링크 캡슐 등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시프트는 지난 2019년 ‘캡슐 샤워기’를 론칭하며, 매 시즌 다양한 아로마테라피 향과 피부에 좋은 식물유래 성분으로 자연과 가장 가깝게 만든 비타민C 샤워 캡슐을 선보이고 있다. 임상을 통해 검증된 비타민C 캡슐 샤워를 통해 피부 붉은기 완화 및 투명도 개선은 물론, 수돗물 속 잔류염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하경수 대표는 "지난 3년간 시프트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3주년 블루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서 시프트의 제품을 사랑해 준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최근 시프트는 황광희와 함께 한 네고왕 행사 이래 최고 매출을 달성 중에 있다. 아울러 해외 수출에서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확대 중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