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 전문 ‘예사’, 12월 세미매직 무료 이벤트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13 ∙ 조회수 2,120
Copy Link
원장이 직접 1:1 붙임머리를 시술하고 있는 ‘예사 붙임머리’ 홍대 본점이 2022년도 마지막 12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최근 유행하는 발레아쥬, 옴브레, 솜브레 스타일과 단발, 숏컷붙임머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이 가하며 무엇보다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볍고 베김이 없다.
홍대 붙임머리 예사 대표는 “예사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늦은 시간 붙임머리 시술을 원하는 학생, 직장인 등 모든 연령대와 직종에 상관없이 24시간 시술이 가능하며 실패 없는 붙임머리시술은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크게 좌우된다. 시술을 원하는 미용실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가 매우 중요하며, 붙임머리후기, 잘하는 곳, 경험 등과 잘 때 베김, 평상시에 무거움 등 부작용에 관해서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불편한 없는 빗질과 무엇보다 시술 후 꼼꼼한 관리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1:1 시술과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찾아주는 미용실로 유명하여 붙임머리시술을 위해 타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오고 있다"라며 “올해 마지막 12월 이벤트로 세미매직 무료, 2인 동반 시술 3만 원 할인, 3인 동반 시술 5만 원 할인, 붙임머리시술 시 최대 5만 원 할인과 10% 적립, 타샵 고객 포함 리터치 3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