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데상트몰, 브랜드 경험 창구로 리뉴얼 업그레이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12.12 ∙ 조회수 2,619
Copy Link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브랜드 가치와 고객 편의성을 발전시켜 온라인 자사몰을 개편했다. 한국인 발 형태에 맞춘 러닝화와 고퀄리티 스포츠웨어로 전문 선수부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 브랜드는 자사몰을 소비자가 브랜드와 상품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스타일링 팁을 강화해 고객들이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사례를 늘리고, 데상트의 스포츠 정체성과 후원 선수 및 팀에 대한 스토리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단순 쇼핑몰이 아니라 더욱 깊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풍성하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