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아일랜드, 브랜드 공식 모델로 ‘NCT DREAM’ 발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2.09 ∙ 조회수 4,765
Copy Link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테디 아일랜드(TEDDY ISLAND)가 최정상 아티스트그룹NCT DREAM 5인(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테디 아일랜드는 불안하고 각박해져만 가는 현대사회 속에서 포근함의 상징인 테디베어가 사랑과 위로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테디 아일랜드는 ‘청소년 연합팀으로 시작한NCT DREAM이 가진 드림 바이브(DREAM VIBE)가 테디베어가 주는 힐링 키워드와 잘 어울려 이번 시즌의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하며 쉼 없이 달려온NCT DREAM 멤버들에게 여행을 선사한다는 ‘Welcome to TEDDY ISLAND’ 콘셉트를 설명했다.
테디 아일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의 메세지를 전할 예정” 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새로운 컬렉션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번 테디 아일랜드 컬렉션은 ‘테디 아일랜드로의 휴가’라는 컨셉으로NCT DREAM의 포근하면서도 일상적인 감성이 담긴 화보와, 테디베어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티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NCT DREAM과 함께 한 테디 아일랜드23S/S컬렉션은 제품과 함께 멤버5인(런쥔, 제노, 재민, 천러, 지성)의 포토카드 세트가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2023년1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