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듀베티카, 2023 F/W 글로벌 300% 신장 목표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2023 F/W 시즌 글로벌 시장 매출 300% 신장을 목표로 달린다.
듀베티카는 몽클레어CEO가 이탈리아를 베이스로해 설립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특유의 컬러감이 강점이다. 또한 골프, 테니스, 여행 등의 컬렉션으로 럭셔리 하이엔드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올 F/W 시즌 글로벌 세일즈 부문에 서200%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현재 2023F/W 시즌 300% 신장을 목표로 프리 시즌 오더도를시작한 상황. 국내마켓의 경우, 시그니처 숏패딩 아이템인 여성용 '디아데마'와 남성용 '디마'가 트렌디한 컬러와 광택감 있는 소재, 모노그램 등이 프린트물들로 확대하면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패딩이글로벌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듀베티카 패딩에 대한 소비자 사랑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탈리아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SUPER LUX LIFE’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니는 펍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슈퍼카, 스노보드, 음악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남자 숏패딩인 '디마' 역시 트렌디한 컬러와 소재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외에도 디마의 새로운 버전 '디띠노' 역시 트렌디한 핏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 중에는 영화 ‘아바타2’ 출시를 앞두고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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