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라인업 확대 '조거팬츠' 전년비 500% 신장

hyohyo|22.12.05 ∙ 조회수 2,385
Copy Link

뮬라웨어, 라인업 확대 '조거팬츠' 전년비 500% 신장 3-Image



뮬라(대표 조현수)의 '뮬라웨어'가 올 한 해 조거팬츠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00% 이상 신장하는 등 겨울 시즌까지 뜨거운 고객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브랜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조거 팬츠의 높은 인기에 주목, 관련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뮬라웨어 조거 팬츠는 운동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원단별 특성에 맞는 패턴으로 최적의 핏으로 제작했다. 이에 따라 롱팬츠 카테고리 전체 판매 수량 중 조거 팬츠 상품군의 비중은 약 80%를 차지했으며 온·오프라인 채널 전체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코튼 소재의 '밀키코튼 조거 팬츠', 레깅스 원단으로 실내외 활동에 적합한 '프리 투 업 조거 팬츠' 등 사계절 착용 가능한 제품부터 흡습 기능으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S/S 시즌 '하이퍼 쿨 조거 팬츠',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살린 F/W 시즌 '스와브 조거 팬츠'를 선보였다. 또한 슬림핏부터 루즈핏, 레귤러 핏 등 다양한 핏감의 조거 팬츠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반영해 착용감과 보온성, 힙한 무드의 스타일까지 갖춘 조거 팬츠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중량감 있는 원단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스와브 조거 팬츠는 9부 기장의 가장 선호도가 높은 베이직 레귤러 핏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피치 프리 투 업 조거 팬츠' 역시 두께감을 줄인 피치 기모 안감과 슬림핏으로 날렵한 느낌을 살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프리 투 업 조거 팬츠의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기모 안감을 더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핏을 구현할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만의 편안함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보다 다양한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업계 트렌드를 꾸준히 살피고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