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네, 홈앤쇼핑 ‘팡LIVE’서 로즈힙&링곤베리퓨레 행사 성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22 ∙ 조회수 5,634
Copy Link
핀란드 프리미엄 퓨레 브랜드 ‘본네’가 지난 14일 홈앤쇼핑 팡라이브를 오라방 동시송출을 통해 로즈힙과 링곤베리 제품을 선보였다.
홈앤쇼핑 메인행사로 진행되었던 팡라이브에서는 실시간 시청자 8.3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핀란드 직수입 ‘본네’는 1998년부터 퓨레, 주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며, 제품 원료 수급부터 연구, 생산, 품질 관리, 유통까지 일원화하여 관리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에는 2021년도 론칭 후 1년만에 약 150억 판매액(누적 판매량)을 달성하였다
핀란드로부터 직수입한 본네의 로즈힙 퓨레 주스는 설탕, 보존료 등 다른 첨가물 없이 야생 로즈힙 원과로만 만들어졌으며, 1팩에 200알의 로즈힙을 통째로 갈아 만들었기 때문에 원과 그대로의 영양성분과 맛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멸균 테트라팩 패키지를 사용하여 환경을 고려했으며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아울러 국내에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링곤베리는 북유럽의 ‘레드골드’, ‘슈퍼퀸즈베리’로 불리우며 국내보다 북유럽, 특히 핀란드에서 잘 알려진 베리다. 핀란드 링곤베리는 기후 특성상 짧은 여름 기간 백야 현상으로 충분한 햇빛을 받기 때문에 다량의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다.
본네 링곤베리퓨레는 자연에서 수확한 핀란드 야생 링곤베리를 사용하였으며, 500ml 1팩에 링곤베리가 약 2,000알이 들어가 있음은 물론 색소, 향료 등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과 그대로를 사용하여 과육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서는 기회가 되었을 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지속적인 이벤트를 이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가오는 12월 7일에도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