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림이노베이션, 청약정보 앱 ‘내집다오’
내 대출금리 비교 서비스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21 ∙ 조회수 2,794
Copy Link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앱 ‘내집다오’를 개발 및 운영 중에 있는 ‘끌림이노베이션’이 2022년 10월 31일 온라인 대출모집법인 정식 등록을 통해 내집다오 앱 내 대출금리 비교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끌림이노베이션은 지난 달 금융감독원 온라인대출모집법인에 정식으로 등록되었으며, 이로 인해 내집다오 앱 사용자들에게 다수 금융기관의 금리 비교를 통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내집다오 금융서비스에선 임대아파트에 거주 예정인 세대를 대상으로 임대보증금대출이 가능한 다수의 금융사를 소개해준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로 하여금 흩어져 있는 금융상품을 한 번에 모아 금리비교를 할 수 있으며, 간단한 맞춤검색으로 나에게 맞는 최적의 금융상품을 찾을 수 있게 한다.
해당 서비스는 12월 중에 오픈될 예정으로 전세 및 임대보증금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 전세, 담보 대출 등 취급 상품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내집다오 앱은 LH, SH, 지자체 등에서 공급하는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를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앱으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서비스(임대주택정보제공)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앱은 임대아파트 청약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입주 확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맞춤 청약 정보와 청약진단, 경쟁률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청약당첨조회, 예비입주순위 조회 서비스 그리고 입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계약정보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끌림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대출모집법인 정식 등록으로 내집다오 앱이 임대주택 청약 정보 제공을 넘어 대출상품 금리비교 서비스를 확장함에 따라 라이프 사이클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