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팡, 골프 선수 ‘배재희 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21 ∙ 조회수 6,725
Copy Link
국내 골프용품 쇼핑몰 ‘딜팡’이 골프 선수 ‘배재희 프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배재희 프로는 2002년 KPGA에 입회했으며, 2007년 JLPGA 투어 스튜디오 앨리스 여자 오픈 우승자이다. 현재는 유튜브에서 ‘배재희 프로의 오늘의 골프’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3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배재희 프로가 직접 딜팡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배재희 프로의 현란한 스윙샷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재희 프로는 오랜 촬영 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줬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딜팡 관계자는 “배재희 프로의 성실함과 주변 사람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품에 감동했다”며, “이러한 배재희 프로의 이미지와 딜팡이 만났을 때, 더욱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딜팡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배재희 프로는 “실제 골프용품을 구매할 때, 딜팡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었는데 딜팡과 함께하게 돼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딜팡의 광고는 11월 18일부터 서울역, 광화문 옥외광고가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TV CF로도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