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레몬, ‘에어퀸 아르보’ 친환경 비건 생리대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17 ∙ 조회수 2,093
Copy Link
주식회사 레몬이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한 친환경 비건 생리대 ‘에어퀸 아르보’를 지난 달 17일 선보였다.
신제품 ‘에어퀸 아르보’의 경우, ‘아르보’라는 이름의 의미처럼 여성들의 그날에도 나무 아래 그늘에서 쉬는 것과 같이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제품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에 유기농 순면 탑시트, 펄프 추출 흡수체, 사탕수수 추출물 백시트의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염소계열 성분을 이용하지 않은 친환경적 표백 방식의 커버를 사용하여 화학적 자극은 최소화했다. 또한 친환경 생리대로써 완성도를 높이고자 박스 패키지 인쇄 역시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아울러 ‘에어퀸 아르보’는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조, 유기농 순면 OCS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까지 획득했다.
레몬 관계자는 “최근 기후 위기와 환경 오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승하면서 ‘제로웨이스트’ ‘비건’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을 활용해 친환경 생리대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에어퀸 브레스’, ‘에어퀸 에센셜’의 장점인 3중 구조의 샘 방지 디자인과 원터치 포장 역시 적용되었으며, 울트라슬림 타입으로 높은 흡수율 대비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에어퀸 공식 몰에서 1+1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추가로 이달 내로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