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넷코퍼레이션, 비에이블컴퍼니와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11 ∙ 조회수 1,878
Copy Link

클로넷코퍼레이션, 비에이블컴퍼니와 <br>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진행 3-Image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특별전 메인 포스터 , 비에이블컴퍼니 제공


클로넷코퍼레이션과 비에이블컴퍼니가 한중수교 30주년을 맞이하여,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절 프로모션 기간에 ‘2022 K-브랜드 타오바오 라이브 커머스 특별전’ K-브랜드 단독 구성 라이브 방송 행사를 2022년 11월 11일 저녁 8시부터 쇼플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중국 시장을 타켓으로 국내 대표 브랜드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우수한 뷰티, 건기식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 행사는 국내 거주하는 중국 왕홍 1명과 국내 쇼호스트 2명 등 한중공동협력 모델이며, 국내 라이브커머스 전문 프로덕션 및 한중마케팅 회사와 공동 협력하여, 주최사 비에이블컴퍼니 브랜드 고객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광군절(11.11) 프로모션 라이브 커머스 특별 기획 라이브 방송 행사이다.


클로넷코퍼레이션 차주환 대표는 “이번 특별전 행사를 통해 자사 플랫폼의 해외서비스 사전홍보 및 서비스확장하고 연말에 예정인 12월12일행사 역시 준비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이어 비에이블컴퍼니(라이브힛) 강정우 대표는 “이번 특별전 행사를 통해 국내에 있는 중국 왕홍들을 발굴 육성하여 우수한 K-브랜드사들과 <콘텐츠 +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과 매달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우수한 K-브랜드 해외시장 판로 개척 및 국내 경제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