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실속·가성비 갖춘 ‘다있쇼! 케알마트’ 프로그램 론칭
- 기존 TV홈쇼핑 방송과 달리 여러 개의 상품 소규모 구성…실속·가성비 구매 가능
- 식품 4종 종류 상관 없이 29,900원 판매…추후 생활·리빙 등 카테고리 확대 계획
KT알파 쇼핑이 소규모 구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多)있쇼(show)! 케알마트’ 프로그램을 10일 론칭한다.
기존 TV홈쇼핑 상품은 방송 당 1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주로 대용량으로 구성된다. 이와 달리 ‘다있쇼! 케알마트’에서는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상품을 소규모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KT알파 쇼핑은 고물가로 인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실속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는 10일 17시 40분 첫 선을 보이는 KT알파 쇼핑 ‘다있쇼! 케알마트’에서는 △삼육 검은약콩 칼슘두유 48팩, △해남 황토 꿀고구마 4.5kg+4.5kg, △여수 돌산갓김치 4kg, △국내산 손질 가자미 40미(1,000개 한정)를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29,900원에 선보인다.
사진설명 : KT알파 쇼핑이 소규모 구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多)있쇼(show)! 케알마트’ 프로그램을 오는 10일 17시 40분 론칭한다.
KT알파 남정훈 커머스부문장은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유통 시장 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기존 TV홈쇼핑 방송을 탈피해 다품종 소규모 구성 위주로 판매 방식의 변화를 꾀했다”라면서 “KT알파 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다있쇼! 케알마트’ 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이번 식품 방송을 시작으로 생활, 리빙 등 상품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