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노베이션,
성남산업진흥원 지원사업으로 라이브커머스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11.08 ∙ 조회수 1,901
Copy Link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지난 4일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인 '남다른상점'에 참여해 방송인 홍록기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산업진흥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손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뷰티, 생활리빙, 패션 등 성남시 유망중소기업 20개 브랜드가 함께했다. 스키노베이션은 최근 치솟는 물가로 가계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바레도 풋크림, 풋세럼, 풋파일 등 풋케어 3종 제품과 ‘스키노퓨어 젠틀 클렌징 솝’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보통 발 관리 제품이라고 하면 ‘풋크림’을 떠올리기 쉬운데, 바레도 풋크림, 풋세럼 및 풋파일 제품은 다양한 방법으로 발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다용도의 제품이다. 특히 ‘바레도 풋세럼’은 평소 각질이 많지 않은 경우 얼굴에 세럼을 바르듯 발에 발라주면 산뜻하게 발각질 관리 및 보습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며, 각질이 심한 경우 풋파일과 함께 사용하면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키노베이션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2 중소기업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기술성과 사업성 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에 수여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안정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이해 발은 하루 종일 좁은 신발과 양말 속에 갇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며 “풋케어 제품을 통한 정기적인 발관리는 발의 각질을 없애 주고 발냄새와 가려움, 건조함과 같은 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노베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바레도(Baredo)’는 ‘발에도’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는 풋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의 풋크림, 풋파일, 풋세럼 등 다양한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