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2주 사용으로 바디피부고민 해결한 제품
‘오프온 바디세트’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04 ∙ 조회수 3,237
Copy Link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요즘뷰티’ 채널에서 자신만의 바디피부 관리 비법으로 ‘오프온 바디관리세트’를 소개했다. 지연은 “2주 사용으로 등드름, 가드름, 모공각화증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바디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사용을 추천했다.
해당 회차에서 지연이 극찬한 오프온 바디워시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아하, 바하, 시카 성분이 과잉피지, 각질, 트러블을 케어해주어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지연은 “페퍼민트잎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져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연이 함께 사용하면 만족감이 더 큰 제품으로 소개한 오프온 바디미스트는 파하와 병풀추출물이 들어있어 각질과 고민흔적을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7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채워준다.
지연은 요즘같이 건조한 날은 핸드백에 챙겨다니며 수시로 뿌려준다며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까지 있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지연이 매일 사용한다고 소개한 오프온 바디로션은 오프온의 바디고민 해결 3-STEP 솔루션을 담아 극건성, 예민, 콤플렉스 피부의 바디고민을 해결한다.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3초만에 흡수되는 고보습 보습제다.
지연은 오프온 바디로션은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끈적임없이 바로 옷 착용이 가능하다”, “은은하게 고급스런향인데 원래 내 살 냄새인 것 같다”,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 “바디고민을 해결해주는 비포에프터가 확실한 제품” 이라며 매일 사용하는 이유를 밝혔다.
오프온은 공식몰에서 이달 말일까지 12월 예비신부 지연pick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