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솜, ‘올 댓 뮤즈 4’서 일상 속 뷰티 라이프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1.04 ∙ 조회수 2,686
Copy Link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이 11월 4일(금)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 4'에서 즐거운 일상과 함께 취향 저격 잇 아이템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뷰티 꿀팁을 공개한다.
새롭게 메인 MC로 합류한 다솜은 본업인 가수와 배우 외에도 커리어 내내 건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올 댓 뮤즈4’에서는 트렌디한 뷰티 멘토로 활약하며, 다양한 뷰티 꿀팁과 잇템을 공유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4일 방송에서는 쿠킹클래스를 마치고 집에 온 다솜이 충전을 위해 먹는 이너뷰티템 ‘뮤즈해빗 - 2100 글루타치온 콜라겐C’와 함께 많이 걷고 오래 서있던 날에 다리 관리를 위해 착용하는 압박스타킹 ‘95PROBLEM – 발란스핏’을 이용한 다리 붓기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한편 '올 댓 뮤즈 4'는 배우 고준희, 가수 출신 배우 한승연, 배우 다솜 등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는 프로그램이다. MZ세대 취향 저격 트렌드 라이프 스타일과 뷰티 라이프는 물론 건강과 뷰티,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잇템까지 좀처럼 보기 어려운 뮤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득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다솜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1월 4일 금요일 밤 11시 SBS funE 채널의 뷰티 예능 ‘올 댓 뮤즈 4'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