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바코리아, 어반베이스와 MOU 체결
일바코리아(대표 조영주)가 새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리빙 플랫폼을 선보이는 '어반베이스'와 MOU를 체결했다. 어반베이스는 오는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가구⋅인테리어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 & 온라인 커머스를 준비 중이다. 해당 공간에서 각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컨설팅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외 60여 개의 프리미엄 가전·가구 브랜드와 함께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 브랜드는 북유럽 감성을 담은 튼튼한 목재로 제작하는 것은 물론 취향에 맞춰 소재와 컬러를 선택해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가구 외에도 다양한 콘셉트의 러그, 소품 등을 선보인다.
일바코리아는 어반베이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브랜드 전시관을 열어 전시부터, 취향 분석,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의 컨설팅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진행한다. 온라인 커머스에서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체험한 스타일링을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영국 천연 매트리스 '슬리피지코리아'를 비롯해 '82 빌리어스' '극동음향' '로얄앤컴퍼니' '루밍' '삼성전자' '오덴세' '무아공간' 등 34곳이 함께 했다.
김종호 일바코리아 치프매니저는 “어반베이스와의 업무 협약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판매 채널을 확장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강화하여 품질은 물론 취향을 담은 주거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