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커버낫과 '투페이스' 테마 컬래버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10.27 ∙ 조회수 3,103
Copy Link

블랙야크, 커버낫과 '투페이스' 테마 컬래버 공개 3-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양면의 얼굴을 뜻하는 ‘투 페이스(Two Face)’를 테마로 이성적이고 진취적인 블랙야크의 산행 이미지를 커버낫의 캐주얼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모습으로 보여주는데 의의가 있다.

블랙야크X커버낫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운 재킷, 퀼팅 패딩 및 팬츠, 플리스, 등산화 등 산행에 필요한 코어 아이템부터 판초, 모자, 바라클라바, 샤코슈백 등 액세서리류 서브 아이템까지 기능성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고어텍스, 퍼텍스 등 고기능성 소재를 적극 활용하면서도 아웃포켓, 물결 무늬 퀼팅 스티치를 활용한 포인트,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 네이비, 에크루, 올리브카키 등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 컬러를 적용해 두 브랜드의 강점을 적극 살렸다.

또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블랙야크의 ‘플러스틱(PLUSTIC)’ 친환경 소재도 적용해 지속 가능성의 가치도 반영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단순히 활용 공간을 산에서 일상으로 옮기는 것을 넘어 블랙야크의 기능성과 커버낫의 디자인을 크로스 오버해 올어라운드 아이템을 제작하는데 주력했다”며 “MZ세대의 산행 인기와 함께 아웃도어와 캐주얼룩으로 구분되던 옷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감성 아웃도어 영역에서 블랙야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블랙야크X커버낫 리미티드 에디션은 서울 강남구 양재와 마포구 홍대에 각각 위치한 블랙야크와 커버낫의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20개의 거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채널에서 판매한다. 또 스타필드 하남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팝업 스토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블랙야크, 커버낫과 '투페이스' 테마 컬래버 공개 100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