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도매몰, 하이엔드 명품 위탁판매 회원 모집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0.24 ∙ 조회수 2,394
Copy Link

프리미엄도매몰, 하이엔드 명품 위탁판매 회원 모집 3-Image



프리미엄도매몰이 위탁판매 사업자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엔드 명품 위탁판매는 프리미엄도매몰 유료회원만 계약이 가능하며, 프리미엄도매몰에서 주문한 재고를 위탁하면 프리미엄도매몰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 행사 등을 통해 대신 판매를 해주고 판매 수익금 20%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프리미엄도매몰은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만 소싱하고 있으며, 프랑스 정식 자사 법인을 통해 현지가보다 약 5% 저렴한 가격대로 정품만 수입해 국내에 유통한다.

이와 같은 사업성을 구현하기 위해 유럽 현지 전문 바잉 MD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Eu-FTA 적용 수입통관 대행 서비스로 거품 없는 합리적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프리미엄도매몰 관계자는 “명품 사업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 프리미엄도매몰은 다년간 안정적인 B2B 시스템을 구축해왔으며, 하이엔드 명품 위탁판매는 소비자 니즈가 확실한 명품 제품을 투자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비교적 부담 없는 비용으로 사업 투자가 가능한데다 명품사업의 꾸준한 시장성 때문에 온, 오프라인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사업자 회원은 선착순 소수의 인원만 모집 중”이라고 덧붙였다.

하이엔드 명품 B2B 커머스 플랫폼 프리미엄도매몰의 위탁판매사업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