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10.24 ∙ 조회수 6,712
Copy Link

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3-Image



인디텍스코리아(대표 송재용)의 '자라(ZARA)'가 21일 부산에 새로운 콘셉트와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자라 부산 서면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서면에 위치한 자라 매장은 총 1422m²(약 430평) 규모로 제품 라인과 컬렉션 별 콘셉트가 강화된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셀프 계산대와 스마트 피팅룸, 온라인 스토어와 연동해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은 자라 본사에서 새로운 콘셉트로 글로벌 매장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국내에선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와 자연 채광, 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밝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라는 2012년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옴니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스토어를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쇼핑 경험 극대화를 위해 전 세계 주요 매장의 리뉴얼 및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자라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시장으로 자리 잡은 한국의 주요 도시인 부산에서 올해 두 번째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새롭게 리뉴얼 된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757-Image



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834-Image



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911-Image



자라, 부산서면점 최신 버전으로 리뉴얼 오픈 98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