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클래식 복각 '오리지널JQ' 화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10.20 ∙ 조회수 3,292
Copy Link

프로스펙스, 클래식 복각 '오리지널JQ' 화제 3-Image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1980년대 베스트셀러 운동화를 복각한 클래식 라인의 ‘오리지널JQ’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1980년대 출시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조깅화 ‘오리지널J’에서 영감을 얻은 스니커즈다. 신발 솔 디자인은 그대로 가져오되 더욱 발전된 기능성을 더해 착화감을 한층 높였다.

쿠셔닝을 보강한 미드솔(중창)과 돌기 적용으로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밑창)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고, 기존 디자인보다 날렵한 실루엣으로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갑피에는 신세틱(인조가죽)과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데일리 슈즈로 신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과 경량성까지 갖췄다.

신발 옆면에 있는 F 모양의 프로스펙스 로고는 캐주얼한 포인트를 더한다. 여기에 길이가 다른 신발 끈을 구성품으로 함께 동봉해 활용법에 따라 서로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특히 긴 신발 끈은 오리지널J을 신은 듯한 레트로 무드를, 보통 길이의 신발 끈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상하의를 데님으로 맞춰 입는 일명 청청 패션이나 와이드 팬츠, 추리닝(트레이닝복) 등 Y2K 패션 유행이 지속되며 이에 매치하기 좋은 신발들을 찾는 이들도 덩달아 많아졌다”며 “프로스펙스 오리지널JQ는 힙하면서도 편안한 스니커즈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만족할 제품이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