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타올 ‘노르딕욜로’, GOCAF 킨텍스 캠핑행사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0.12 ∙ 조회수 2,920
Copy Link

감성 캠핑타올 ‘노르딕욜로’, GOCAF 킨텍스 캠핑행사 참가 3-Image



감성캠핑용품 타올, 수건제품으로 레져용 특허를 취득한 캠핑타올 브랜드 ‘노르딕욜로’는 지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실시된 고카프 일산 전시회 참가하여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을 위한 현장 프로모션과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국내 최대 규모 캠핑박람회 행사로 자리잡은 고카프(GOCAF) 행사는 22년 7회 개최 및 진행 예정이다. 노르딕욜로는 지난 SETEC 고카프 및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를 포함하여 올해 5회 연속 참가해 캠핑시장에 활동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9월 16일~18일에는 ‘2022 경남 캠핑 & 레저차량 박람회’에 참가하여 서울, 경기 수도권뿐만 아니라 경남 캠핑 문화권에도 ‘캠핑타올’ 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노르딕욜로 관계자는 “킨텍스행사를 통해 많은 관심과 매출을 기록했다. 21년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에서 프리런칭한 이후 1년도 되지 않아 캠핑장 및 레져, 아웃도어 환경에서 사용해본 소비자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게 되어 보람을 느꼈으며, 캠핑용 수건이라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 감성캠핑 캠핑용품의 새로운 제품군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것을 생생하게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22년 가을캠핑 및 동계캠핑에서도 체어커버, 디자인 감성매트, 발매트, 블랑캣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장점들을 인플루언서 및 캠핑유투버들을 통해 온라인 컨텐츠로 확장하여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22년 시즌을 마무리하고 23년 캠핑시장에서는 캠핑타올 제품을 조금 더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감성캠핑 레저용수건 제품이 주력상품인 노르딕욜로 캠핑타월은 가을시즌 감성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과 고카프 등 오프라인 캠핑박람회를 통한 많은 홍보를 통해 라이브쇼핑 및 B2B 제휴제안을 받는 등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감성 캠핑타올 ‘노르딕욜로’, GOCAF 킨텍스 캠핑행사 참가 1038-Image




노르딕욜로 캠핑타올 제품은 ‘선염타올’ 제작으로 기존 ‘후염타올’ 대비 선명하고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을 구현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 타올이다. 캠핑, 여행, 레져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배낭, 허리, 텐트 등 쉽게 걸고 사용할 수 있는 특허 받은 클립 체결 방식은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트랜드를 선호하는 감성캠핑족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특히 걸고 사용할 수 있는 본래의 기능인 타올 및 수건 용도뿐 아니라 캠핑용 체어커버 및 감성 디자인 매트, 주방타올, 무릎담요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점과 국내에서 제작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품질, 실용성, 감성에 디자인까지 충족시키는 캠퍼 및 레져용 사용자들의 품격을 높여주는 실용적이고 유용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노르딕욜로 캠핑, 레져용 타올은 캠핑 유투버 및 캠핑 인플루언서들의 컨텐츠를 통해 ‘캠핑타올’ ‘노르딕욜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진행 중인 가을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