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퀸, MZ세대를 겨냥한 콘셉트 엑티브웨어 라인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0.07 ∙ 조회수 2,584
Copy Link
프리미엄 이미지로 브랜드를 전개 중 인 패퀸(PAQUIN)이 MZ세대를 겨냥한 클래식 무드의 여성 엑티브웨어를 런칭했다.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서는 골프와 테니스 스포츠 레저활동을 통한 만남으로 화려한 골프 웨어를 입고 필드 위에서 '인증샷'을 찍는 게 당연시 되고 있다. 이러한 트랜드에 발 맞추어 그 첫번째 시도로 패퀸에서는 레져스포츠웨어 라인을 선보인다.
패퀸은 'Paquin is an attitude'를 모토로 과거의 헤리티지한 스포츠웨어에 스포티 하지만 품격과 스타일의 ‘핏’을 자랑하는 패퀸스러운 매너의 룩인 “ 레트로스펙티브 스포츠 패션”을 완성하며 FW22시즌 새롭게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FW22 시즌에서는 영골퍼와 테니스 플레이어들을 위한 활동성과 기능성이 가미된 소재의 특수성으로 스타일의 고유한 품격을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현대적인 무드로 스포츠웨어의 스타일을 재해석하였다.
아이템들로 현재의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Mannerable", 즉 레저스포츠를 즐기는 매너있는 2030대들을 위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새로 론칭한 엑티브웨어 라인은 패퀸을 상징하는 팬시한 감성의 시그니처로고와 엣지에 로맨틱한 무드의 컷팅을 핵심 디테일로 활용했다.
패퀸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신규 가입시 할인받을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식을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