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리셜리, 무신사 '뷰티앤더시티' 참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10.07 ∙ 조회수 2,112
Copy Link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리셜리(대표 정연주)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 '뷰티앤더시티'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앤시티' 캠페인은 무신사가 보유한 브랜딩 역량과 다양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중소 뷰티 브랜드가 성장할 토대를 마련하는 차원에서 서울산업진흥원(SBA)와 함께 진행하였고 서울 뷰티 브랜드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브랜딩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기회로 마련됐다. 프리셜리 측은 핵심 타깃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국내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유통채널 역량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포부다.
이번 캠페인은 9월28일~10월12일, 11월1일~14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며프리셜리의 전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모공과 결점을 가려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느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100% 비건 처방으로 환경과 자연까지 생각한 건강한 립 밤 '크리스탈 비건 틴티드 립 밤'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셜리 브랜드 관계자는 “성분과 원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색조 화장품을 만드는데 주력했고, 실사용자들의 호평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실감하고 있다”며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비건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