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안다르, 서울산업진흥원과 '서울을 걷다' 캠페인 전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09.30 ∙ 조회수 2,729
Copy Link
안다르(대표 박효영)가 오는 12월 31일(토)까지 서울산업진흥원(대표 김현우 이하 SBA)과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을 넘어 전세계에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린다는 취지를 갖고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다르는 취지에 맞는 상품을 서울시와 공동기획해 생산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캠페인 발신을 담당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마련한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비더비(B the B, Be the Beautiful)'의 개소와 함께 동시 진행한다. 안다르는 이 공간 중 '브랜드 라운지'에서 캠페인을 추진하는데, 브랜드 라운지는 430제곱미터(약 130평) 규모로 거대한 숲에 펼쳐진 광활한 자연을 주제로 조성한 곳이다.
안다르는 서울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에어클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2종' '크루삭스 2종' '러닝화 3종'을 시민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시민 체험 프로그램과 특별전을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한다. 이 상품들은 오늘(30일)부터 비더비 오프라인과 안다르 홈페이지 특별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
오는 10월 15일(토)에는 안다르와 한국관광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비더비에서 전문 요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원데이 체험 프로그램 등도 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정종남 서울산업진흥원 뷰티산업본부 책임은 “안다르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움을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