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영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28 ∙ 조회수 3,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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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플라이프(회장 차용섭)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더피플라이프는 2005년 설립되어 약 60만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이다. 장례, 투어, 크루즈, 웨딩, 헬스케어 서비스 등 생애 주기 및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토탈라이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사로서 상조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공정거래위원회가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으며, 스마트고객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VOC 운영, 동반 성장 및 상생을 통한 ESG 경영 실천 노력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부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해 온 노력이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혁신적인 라이프서비스 개발을 통해 더피플라이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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