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공감, 첫 침구라인 신제품 ‘알러지 항균 차렵이불’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26 ∙ 조회수 2,800
Copy Link

수면공감, 첫 침구라인 신제품 ‘알러지 항균 차렵이불’ 론칭 3-Image



수면 솔루션 브랜드 ‘수면공감’(대표 이세원, 고진수)에서 첫 침구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피치스킨과 실키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였다.

수면공감 신상품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이하 크기의 초고밀도 원사로 제작되어 집 먼지 진드기를 차단하고 반려동물의 털이 박히지 않고 먼지가 나지 않아, 알러지나 비염에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숙면을 제공한다. 또한 폴리진 가공을 통해 99.9% 항균/탈취 작용을 하여 냄새는 물론 세균/박테리아 번식을 억제하고 아토피, 피부염, 가려움을 개선하여 민감한 아기의 잠자리에도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오트밀, 밀키민트, 소프트그레이 총 4가지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양면 컬러로 구성되어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가벼우면서 포근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 사계절 이불로 활용할 수 있다.

수면공감 관계자는 “삶에서 가장 중요한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한 알러지케어 항균 차렵이불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시즌에 맞춘 다양한 침구제품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수면공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