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가을 의류 매출 63% UP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2.09.22 ∙ 조회수 7,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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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올해 가을 시즌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전했다. 처서(8월 23일) 이후 4주 간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가을 의류 매출이 전년동기(2021년 8월 23일~9월 18일)대비 63% 신장했기 때문이다.

특히 간절기 상품들이 매출을 견인하면서 맨투맨, 바람막이, 트레이닝 및 우븐 상하의가 좋은 반응을 냈다. 판매도가 높았던 우븐 상하의 중에는 ‘아르켈론’ 상품이 가장 인기였다. 아노락 스타일의 상의와 팬츠를 한 세트로도 착용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간절기 바람막이 스타일로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처서를 기점으로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매장 관계자들과 상품설명회를 진행하고 하반기 실적 성장을 위한 자리를 가지며 세일즈 향상이 데이터로 나오고 있다”며 “기온이 점점 하락할수록 전 카테고리의 매출 신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모델인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한 첫 브랜드 캠페인 ‘이 계절, NA답게’를 이달부터 전개 중이다. 지난 5일 공개한 ‘헤론’ 편을 시작으로 F/W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매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골든몰’ 숏패딩과 ‘타루가’ 숏패딩을 TV CF와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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