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텍스 '골프 & 테니스 브라' GS숍 온라인 선론칭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09.19 ∙ 조회수 4,655
Copy Link

플레이텍스 '골프 & 테니스 브라' GS숍 온라인 선론칭 3-Image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글로벌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신제품 ‘골프 & 테니스 브라’를 GS숍 온라인을 통해 단독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골프 & 테니스 브라는 골프·테니스웨어 외 다양한 스포츠웨어와 함께 착용했을 때도 매끄럽게 옷 맵시를 살려준다. 또한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쉘론 프리커팅 원단을 사용했다. 운동 및 야외활동 등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흡한 속건 기능으로 땀이 쉽게 흡수, 빠르게 건조돼 쾌적하다. 넓고 편안한 U자형 날개 구조의 디자인을 적용해 옆라인의 군살까지 커버한다.

골프의 큰 스윙 동작에도 말려 올라가는 등의 불편함 없이 바디에 밀착해 가슴을 넓게 감싸준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넓고 편안한 어깨 끈과 물방울 형태의 볼륨패드도 적용했다. 사이즈 조절이 원활한 3단 후크 적용으로 입고 벗기에도 편안하다. 세트로 구성한 ‘골프&테니스브라 팬티’ 역시 흡한 속건 기능의 쉘론 원단 적용, 헴 노라인으로 엉덩이를 매끈하고 편안하게 감싸줘 쾌적함을 준다.

조혜선 그리티 상품기획총괄 전무는 “플레이텍스의 신제품 골프&테니스브라는 골프, 테니스, 요가 및 필라테스 등 움직임이 다양한 활동에도 흔들림없이 착용감이 편안해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또한 데일리로도 착용가능한 브라 제품이다. 선선한 날씨로 운동과 여행 등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언더웨어를 찾고 있다면 골프 & 테니스 브라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그리티는 이번 GS숍 온라인 선 론칭 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롯데온에서 ‘라스트 찬스’ 연합전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