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쑈윈도, 론칭 2주년…상반기 매출 135%↑
신원(대표 박정주)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SHOWINDOW)’가 론칭 2주년을 맞았다. 지난 2020년 9월 오픈한 쑈윈도는 2년 만에 회원 12만명, 156개의 입점 브랜드를 확보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서의 저변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35% 증가했고, 방문자 수 트래픽은 43% 늘었다. 지난 8월 기준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약 65% 불어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쇼윈도는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규모의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별 최대 90%의 할인을 비롯해 경품 응모와 신규 회원 추가 혜택, 페이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추가 할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쑈윈도 로그인과 이벤트 참여 시 획득이 가능한 ‘쑈템프’ 개수에 따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쇼템프를 1개 획득한 모든 소비자에겐 5,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3개 획득 시 갤럭시워치 5 응모권(5명 제공), 7개 획득 시 에어팟 맥스 응모권(3명 제공)을 증정한다. 쑈템프 12개를 획득한 고객 중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구찌 미니백이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쑈윈도에 처음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기존보다 배가 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웰컴쿠폰 20% 할인권과 더불어 가입 축하 마일리지 10,000 쑈마일이 주어지며, 쑈윈도 앱을 다운 받은 신규 회원에게는 10,000 쑈마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9월 한 달 간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페이코 결제 이벤트는 17~19일 3일 동안 5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또한 쑈윈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가입 시에는 중복사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할인 혜택을 더욱 늘렸다.
신원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쑈윈도가 지속 성장할 수 있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해 최대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온라인 단독 혜택을 강화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