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도쿠,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9.06 ∙ 조회수 2,993
Copy Link
제조와 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중인 랩도쿠(대표 전주홍·서동준)가 2030골퍼를 겨냥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 ‘카렘(Carem)’을 런칭했다.
랩도쿠는 한국의 역사와 헤리티지의 가치를 존중하며 국내 장인들과 협업해 만든 완성도 높고 모던한 디자인의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와 온전한 휴식을 위해 자연과 가장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캠핑 라이프를 제안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벤네비스’등 국내 시장은 물론 일본을 포함한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카렘은 골프에서 영감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필드에 국한하지 않고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편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선보인다. 카렘만의 생돔감있는 컬러와 위트있는 패턴으로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이들에게 더욱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한다.
카렘은 ‘Sunday Best’라는 과거 유로피언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 중 중요한 자리를 위해 입는 최고의 옷을 뜻하는 ‘Sunday Best’라는 슬로건 아래 필드와 일상에서 최고의 옷을 만들기 위해 과거의 헤리티지한 디자인에 현대의 디테일을 더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골프 브랜드를 지향한다.
카렘은 현재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추후 오프라인 스토어, 명문 골프장내 프로샵, 백화점 입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