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범석의 제너럴아이디어, 뮤즈에 배우 강태오 발탁

mini|22.09.05 ∙ 조회수 3,446
Copy Link

최범석의 제너럴아이디어, 뮤즈에 배우 강태오 발탁 3-Image



디자이너 최범석이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가 대세 배우 강태오를 뮤즈 발탁하고 2022FW 화보를 공개했다.

제너널아이디어는 기존 컬렉션 라인의 하이엔드에 스트리트 스타일을 믹스한 모던스트리트 감성의 브랜드로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세련된 룩이 강점이다.

이번 선보인 화보속 강태오는 여유 있는 실루엣의 클래식 테일러드 코트와 계절감이 돋보이는 딥 그린의 코듀로이 팬츠의 매치로 스마트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또 여기에 더해 브랜드가 가진 경쾌하고 유니크한 아트웍이 돋보이는 니트로 강태오만의 따뜻하면서도 트랜디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이 중 롱 더블 코트는 여유있는 실루엣과 소매와 포켓 등에 세심한 디테일을 더한 아우터로 클래식과 트랜디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아가일 니트 베스트는 후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헤어감을 살린 소프트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다양한 이너나 하의와 매치가 쉬워 가을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제너럴아이디어의 22FW 컬렉션 화보와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에서 9월 2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강태오의 인생사진네컷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9월 13일 이후에는 22FW의 화보와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