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패션연합동아리 오프(O.F.F.) 오프라인 패션쇼~
mini|22.09.02 ∙ 조회수 4,714
Copy Link
전국 대학생 패션연합회 오프(이하 O.F.F.-Off the Fixed idea of Fashion)의 26회 정기 패션쇼 ‘CITY ON & OFF’가 지난 8월 28일 오후 7시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열렸다.
패션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이뤄진 OFF는 패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움을 추구하자는 뜻을 가지고 여러 방면의 패션 활동을 하는 전국 단위의 단체이다. 활동 기간 중 가장 큰 프로젝트인 정기 패션쇼는 매해 패션쇼마다 시대를 대표하는 각기 다른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데 이번 런웨이는 도심의 모습과 이와 상반된 휴식의 모습을 담은 ‘CITY ON&OFF’을 주제로 선보여졌다.
여의도 물빛공원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패션쇼는 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바쁜 도시를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삶에 대해 회상하고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패션쇼는 두 스테이지로 나눠 진행됐다. STAGE 1 ‘CITY ON’ 바쁜 도시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의사, 정비공, 기자, 패션에디터, 플로리스트 등 도심 속 일상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학생들이 바라보는 시선으로 연출하였다.
반면, STAGE 2 ‘CITY OFF’에서는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충분한 휴식을 보내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꽃을 활용한 연출과 편안한 색감의 보헤미안, 애슬레저 스타일 의상과 어울리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OFF의 정기 패션쇼는 여러 학생들의 노력과 생각을 한데 모아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 시국의 힘든 상황을 OFF만의 감각적인 패션과 새로운 시선으로 승화시켜 많은 이들에게 뜻깊은 휴식의 순간을 선물했다.
OFF의 패션쇼를 다시 보고 싶다면 공식 계정인 @off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