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31 ∙ 조회수 2,273
Copy Link

시크,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 오픈 3-Image



크림(KREAM)의 자회사 팹(PAP)은 지난 6월 정식 출시한 명품 거래/리셀 플랫폼 ‘시크(CHIC)’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Maison CHIC)’를 8월 31일부터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의 최상급 룸인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크의 팝업 스토어 행사는 에르메스와 샤넬을 사랑하는 셀러들의 룸을 컨셉으로 각 하이엔드 브랜드의 클래식한 모델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소장 가치가 높고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빈티지 컬렉션 등을 전시하여 시크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샤넬 22백, 하트백, 90년대 빈티지 클래식백 등을 경품으로 건 럭키드로우를 비롯해 메종 시크 곳곳에 위치한 포토스팟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에르메스 트윌리, 샤넬 주얼리, 시크 앱 10만 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여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시크, 첫 번째 팝업 스토어 메종 시크 오픈 664-Image





시크 관계자는 “샤넬, 에르메스 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주간 럭키드로우를 비롯해 시크에 있는 다양한 상품을 앱 표준 판매 가격에서 일정한 금액 할인을 진행하는 타임세일인 쇼크 드롭 등을 진행한다”며 “매월 진행되는 카드사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항시 제공하고 있는 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와 현금과 카드를 분할하여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시스템 또한 잘 구축되어 있어 고객이 부담 없이 모바일 앱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쉽게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