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6 ∙ 조회수 2,059
Copy Link
밀크바오밥이 25일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에서 3년 연속 화장품(퍼스널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br>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74-Image




밀크바오밥은 태남생활건강 주식회사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다. 온 가족을 위한 고품질 헤어케어 제품과 바디케어 제품, 다양한 유아동 코스메틱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GMP, IGC, ISO 14001, ISO 9001을 획득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조되는 것은 물론, 한국과 독일의 임상시험 기관에서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고단백 초유 성분과 우유 단백질 추출물, 바오밥나무 씨앗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영양 공급 및 보습에도 좋다.

이외에도 여러 국내외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을 기록한 우유갑 모양의 독자적인 디자인, 자부심이 담긴 4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브랜드들의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평가해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