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전문가 아로스,
하루만에 와디즈 펀딩 1만% 돌파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6 ∙ 조회수 2,279
Copy Link
- 아로스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와디즈 펀딩 하루만에 1만% 달성
- 수익이 날 때까지 이끌어 주는 멘토링 시스템
- 애드센스 전자책 분야 1위에 오른 아로스 작가 노하우 공개
- 수익이 날 때까지 이끌어 주는 멘토링 시스템
- 애드센스 전자책 분야 1위에 오른 아로스 작가 노하우 공개
구글 애드센스 전문가 아백 대표 아로스가 와디즈 펀딩 오픈 하루만에 1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애드센스란 세계 최대 광고 회사인 구글의 광고 상품 중 하나로 우리가 유튜브, 웹 사이트, 블로그 등을 통해 접하는 광고 배너를 통해 수익을 얻는 모델이다.
경기침체 여파로 주식, 부동산 등 전통적인 재테크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자본이 들지 않고 리스크가 없는 다양한 부업이 주목받고 있다. 매년 다양한 부업들이 나타났다 사라지는데, 지난 수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부업이 있다면 바로 애드센스를 통해 구글로 부터 돈을 받는 부업 티스토리 블로그다.
이런 티스토리 블로그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주제로 한 전자책이 하루 만에 목표액의 1만%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클래스101, 크몽, 탈잉 등 주요 재능 마켓 플랫폼에서 전자책 구매자 만족도 5.0 만점을 유지하며, 애드센스 분야 1위에 오른 아로스 작가(김종두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출간 전부터 대기 인원이 2천 명 이상 모일 만큼 큰 주목을 받았다.
대부분의 부업 강사들은 강의나 전자책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만 아백 대표 아로스 작가는 실제로 수강생이 수익이 발생할 때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대부분의 수강생들이 수익 창출을 실현하기도 했다.
아로스 작가는 이미 2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운영 중인 애드센스 단톡방에는 약 6천 명이 참여하고 있다. 실제로 월 6천만 원의 애드샌스 수익을 얻은 수강생이 있을 정도로 성과가 좋다.
이번 펀딩에서 아로스 작가는 따라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전자책과 더불어 실습용 VOD, 무제한 질문권, 챌린지 등 알찬 구성을 제공한다.
아로스 작가는 "글쓰기에 소질이 없어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데 전혀 상관이 없으니, 꼭 도전하시길 바란다"며, "미리 수익 파이프라인을 준비해 세계 경제 위기 속에서 어려움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