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뉴 컨템퍼러리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2.08.26 ∙ 조회수 3,963
Copy Link

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뉴 컨템퍼러리로 3-Image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시스티나'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중요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다. 이번 F/W 시즌 캠페인에서는 'Everyday Made By Me'를 콘셉트로 자신만의 방식대로 하루를 만들어가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확고한 자신의 취향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찾아다니는 MZ세대의 니즈는 그들의 스타일에서도 나타난다. 오직 자기만족을 위해 자신만의 취향대로, 나답게 보내는 일상을 만드는 F/W 컬렉션은 캐주얼과 클래식의 뉴 조합으로 개성 있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프레피 룩에서 온 젊은 감성과 포인트 컬러 스타일의 플레이로 자유롭고 쿨하게 표현했으며 클래식한 트위드 아이템과 스트리트 아이템 믹스로 개성 있고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스티나의 F/W 광고 캠페인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뉴 컨템퍼러리로 570-Image



인동FN 시스티나, MZ세대 뉴 컨템퍼러리로 64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