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 건강 다 잡은 펫 푸드, 펫테리토리 인기
mini|22.08.24 ∙ 조회수 2,760
Copy Link
반려견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이들의 건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워테리토리(대표 노민혁)가 새롭게 연구 개발한 상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의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펫테리토리, 단백질 분해기능과 항균 항염 효과가 탁월한 성능의 14일의 마법을 제안한다.
펫테리토리 영양제는 플락토올리고당과 글루코민이 첨가돼 있어서 반려견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가리는 음식이 많거나 미각이 특별히 예민한 아이가 아니라면 펫테리토리 영양제 자체를 바로 줘도 된다.
또한 적정량 급여제가 원칙이지만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에 따라 조절해 주거나 다른 영양제와도 함께 급여해도 가능하다. 혹시 설사를 하거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적정량보다 조금 더 주면 좋다.
특히 거미소화 배양액 아라자임과 한국산 하늘소 자일라나제는 두가지 천연 특허 효소가 만들어낸 신개념 펫 영양제로 두 가지 효소의 만남은 보다 높은 환경 고효율의 단밸직 분해능과 항균 항염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소화가 잘 되지 않은 채 배출되는 배변에는 암모니아가 많이 포함돼 있어 독한 냄새가 나지만 펫테리는 반려견 체내에서 다양한 단백을을 분해해 다양한 사료의 소화율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아라자임은 전세계 43개국 특허 취득을 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도 확장 중이다.
노민혁 대표는 “펫테리토리는 반려동물, 유기동믈 구분 없이 세상 모든 동물들의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국내 시장은 지금 반려동물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반려동물 영양제 마켓은 선두주자가 없는 블루오션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효능과 효과로 타 제품과 철저히 차별화하고 반려동물만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워테리토리는 반려동물이 가족과 지내도록 유기동물이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설명한다.
한편 아워페리토리에서 운영하는 까페 미미에토는 애견과 동반해 즐길 수 있는 펫 까페로 반려견들의 플레이그라운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