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N.ATELIER’s Luscious Hidden Garden' 가을 캠페인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3 ∙ 조회수 1,950
Copy Link

나인, 'N.ATELIER’s Luscious Hidden Garden' 가을 캠페인 오픈 3-Image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페미닌 컨템포러리 여성복 ‘나인(NAIN)’에서 나인 아틀리에의 감미로운 정원 컨셉의 'N.ATELIER’s Luscious Hidden Garden' 가을시즌 캠페인을 오픈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헬시플레저의 삶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도심 속 가든에서의 힐링과 네추럴한 무드를 연출하여 나인의 소비자들을 위한 취향을 담아 매 시즌 변화하는 가치를 반영한 나인 아틀리에만의 감각적이면서 완성도 높은 가을룩을 제안한다.

상품라인은 모던 베이직(Modern Basic), 영하고 트렌디한 페미닌 컨템포러리(Feminine Contemporary), 감각적이고 정제된 디자인의 엔.아틀리에 컬렉션(N.Atelier Collection)의 3가지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여성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스타일의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다.

나인, 'N.ATELIER’s Luscious Hidden Garden' 가을 캠페인 오픈 535-Image




오픈이벤트로는 8월 23(화)부터 8월 29일(월) 오전10시까지 온라인 자사몰 단독 특별 이벤트로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셋업 구매 시 기간 내 선착순 100명에게 의류와 꾸까의 플라워박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온/오프라인 모두 1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