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라이프’, 모델 콘테스트 통해 TOP 10 수상자 선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22 ∙ 조회수 1,889
Copy Link
미디어 커머스 그룹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가 지난 12일 자사의 친환경 패션 브랜드 ‘디어라이프(DEAR LIFE)’의 2022 전속모델 1기를 뽑기 위한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2차 심사를 통해 지난 17일 총 10명의 TOP 10 수상자를 선발했다.

‘디어라이프’, 모델 콘테스트 통해 TOP 10 수상자 선발 159-Image




디어라이프(DEAR LIFE)는 콘테스트 모집 당시 높은 상금과 다양한 혜택으로 지원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는 총 내 외국인 564명이 지원했으며, 1차 합격자인 100명에 대한 2차 심사를 통해 10명의 TOP 10 모델을 선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선발된 수상자들에게는 추후 디어라이프(DEAR LIFE)의 공식 모델로서 패션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촬영과 인터뷰 등의 활동이 주어지며 패션 화보에 기재될 예정이다.

2020년 론칭된 디어라이프(DEAR LIFE)는 ‘트렌디한 감성과 생각의 가치’를 담아내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새로운 환경과 윤리적 패션으로 가치 있는 소비가 무엇인지에 대한 패션을 주제로 하여 환경 보호를 목적으로 친환경 소재로 사용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가치를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디어라이프(DEAR LIFE) 제품은 자사의 친환경 컬쳐 플랫폼 ‘에코그램(ECOg)’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말부터 신세계, 롯데 백화점 등 오프라인 편집숍을 통해서도 대중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