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스튜디오,
K-컬쳐 상품 커머스 플랫폼 ‘코힙 KOHIP’ 8월 15일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8.16 ∙ 조회수 3,446
Copy Link
‘한국 문화의 세계화’를 비전으로 한국 문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주)미들스튜디오가 K-컬처 상품 커머스 플랫폼 ’코힙 KOHIP’을 15일 광복절에 공식 오픈했다.
K-컬처 상품 커머스 ’코힙 KOHIP‘은 한국 문화 상품과 전통 모티브 상품을 한눈에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셀렉트숍이다.
코힙 KOHIP은 약 4개월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고객과 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국 문화 상품에 대한 관심도와 시장 성공 가능성을 판단하였다. 공식 오픈에는 50개의 브랜드와 250여 개의 한국 문화 상품을 소개하며, 개편된 UX/UI 시스템과 구매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코힙은 한류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 지금, 우리 고유의 문화가 담긴 K-컬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며 전 세계인에게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국 문화를 주제로 한 패션 제품부터 리빙 아이템까지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줄 힙(Hip)한 상품부터 K-컬처 브랜드들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까지 다양한 한국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해 말까지 500개 제품 입점이 예정되어 있고, 한국의 간식, 전통주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다.
미들스튜디오는 지난 3년간 전통 문화 브랜드 ‘취 프로젝트’를 운영해오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문화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실현시키기 위해 한국의 트렌드를 대표하는 코힙 서비스를 개발했다.
미들스튜디오 김은비 대표는 “코힙 플랫폼을 통해 국내 MZ세대뿐만아니라, 서비스를 해외로 진출시켜 전세계에 한국 문화 상품을 소개하여 한국 관광시장과 한류 문화에 붐을 일으킬 것”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코힙 서비스는 2022년 8월 15일 광복절에 맞춰 오픈, 코힙 kohip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