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나이키코리아, 메가 스토어 공동 운영

hyohyo|22.08.08 ∙ 조회수 3,183
Copy Link

플레이키즈프로·나이키코리아, 메가 스토어 공동 운영 3-Image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운영하는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와 나이키코리아(대표 킴벌리린창멘데스)가 손잡고 국내 최대규모의 ‘나이키키즈’ 공식 매장 운영에 나선다. 두 회사가 함께 오픈하는 이번 나이키키즈 매장은 '나이키'의 정통성을 잇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스토어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본사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동시에 국내 키즈 시장 내 나이키만의 장점과 브랜드 가치를 부각하고자 매장 론칭을 기획했다. 신발부터 의류까지 나이키 및 조던의 다채로운 키즈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그동안 꾸준히 이어져 온 나이키 키즈 전문 매장에 대한 높은 고객 수요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코리아와 나이키키즈 매장 운영에 대한 협의를 완료했다. 여기에 프리미엄 키즈 유치 전략을 전개 중인 롯데백화점과도 긍정적인 논의를 거쳐 오는 9월 초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55평 규모의 나이키키즈 메가스토어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나이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인테리어는 물론 신발을 중심으로 한 슈즈존,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커스텀 존 등 기존 플레이키즈프로와 차별화되면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매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매장은 나이키와 조던의 키즈 신발 및 8~17세 주니어 의류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데 더해 시즌별로 브랜드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도 제안할 예정이다. 여기에 한정판 및 특정 런칭 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공식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플레이키즈프로 담당자는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만의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 및 제품에 대한 입체적인 체험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나이키키즈 오프라인 메가스토어 오픈을 결정했다”며 “플레이키즈프로가 보유한 키즈 시장의 노하우와 나이키의 브랜드 가치가 선보일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