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미국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2022’ 참가…
“유럽 이어 미주 진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7.22 ∙ 조회수 2,922
Copy Link
이태리 박람회에서도 2관왕을 수상하며 유럽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2022’에 참가해 북미 시장 확대를 위한 포석을 다졌다.
엘로엘은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더불어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손꼽히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에서 ‘코스모프로프어워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블랑팩트, 블랑커버 크림스틱을 포함한 블랑 라인과 ‘코스모트랜즈’를 받은 팡팡 빅 선쿠션을 비롯해 섀도우 스틱, 립 오일 등 총 50종의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전시했다.
강렬한 햇빛으로 인해 뜨겁고 건조해 ‘사막 위의 날씨’ 라고 불리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기존 선케어 제품들과는 차별성 있는 엘로엘만의 선제품들은 글로벌 바이어들과 방문객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았다.
현지 기후에 적합한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와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 시원한 사용감, 얼굴부터 바디까지 손에 묻히지 않고 쉽고 간편하게 선케어를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지닌 엘로엘의 선쿠션, 선 쿠션스틱을 보며 현지 바이어들은 연신 뜨거운 관심과 감탄을 표했다.
엘로엘 관계자는 “엘로엘은 이번 박람회 참가로 미국 시장에 신선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하며 수많은 글로벌 뷰티 제품들 중에서 당당하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약 3일간 진행된 박람회에서 뷰티 전문가 및 여러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 속에 특히나 선케어 제품들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코스모프로프는 엘로엘의 본격적인 글로벌 데뷔 무대로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분들께도 엘로엘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