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엑스, 2022 여름 인기 아이템 거래량 공개
스탁엑스코리아(대표 최홍준)의 리셀 플랫폼 '스탁엑스(StockX)'가 한국 인기 여름 아이템을 공개한다. 최근 들어 스탁엑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나 협업 아이템의 거래량 상승도 눈에 띈다.
'슈프림'과 '스톤 아일랜드'의 협업 제품 일명 ‘슈스톤’ 제품들이 한국 거래량 탑 3을 선점했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리액티브 아이스 카모 립스탑 캠프 캡 탠' 제품이 가장 많이 거래됐다. 모자 카테고리에서는 거래량 1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 제품은 날씨 기온이 낮아지면 카모플라주 패턴이 나타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 스윔팬츠는 '스투시'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 ‘나투시’ 제품이 1위~3위를 차지했다. 1,2위인 '나이키 스투시 워터 쇼츠 오프 느와르' 그리고 '하바네로 레드' 색상이 거래됐다.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슬라이드'는 '아디다스 이지 폼 러너 스톤 세이지'가 거래량 1위로 인기를 증명했다. 그 뒤로는 '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퓨어 리스톡 페어' '크록스 폴렉스 클로그'가 2위, 3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 인기 제품은 '자크뮈스'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의류의 경우 허리를 감싸는 라인에 금색 스우시를 더했다. 너무 심플하거나 화려하지 않은 텐션과 감도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국에서 거래량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콜렉터블 카테고리 중 '트레이딩 카드'가 인기다. 편의점 오픈런 아이템으로 유명했던 ‘포켓몬 빵’처럼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가 한국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래량 탑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포켓몬 시리즈가 선점했다. '포켓몬 TCG 스워드& 쉴드'가 거래량 1위였다.
한편 스탁엑스는 작년 9월 한국 공식 론칭 이후 사이트 한국어 서비스 '올인 프라이싱(All-In-Pricing)’ 제도를 론칭했다. 또한 한국 인스타그램 운영,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 시스템까지 국내 서비스와 커뮤니티 강화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