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피자, 유튜버 쯔양 먹방 진행...미국 3대 시티피자 지원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2.07.11 ∙ 조회수 4,791
Copy Link
피자 프랜차이즈 ‘빅스타피자’가 유튜버 쯔양과 콜라보 방송을 통해 미국 3대 시티피자를 지원했다.

빅스타피자, 유튜버 쯔양 먹방 진행...미국 3대 시티피자 지원 65-Image




빅스타피자와 유튜버 쯔양의 콜라보 방송은 지난 7월 9일 진행됐으며, 해당 방송에서 선보인 ‘라구미트볼시카고 피자’는 치즈폭포, 라구소스, 미트볼의 조화로움이 특징이며, ‘라자냐시카고피자’의 경우 토마토와 미트가 만나 풍미 가득하고 진한 체다치즈와 환상의 케미로 또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방송에서 쯔양은 뉴욕피자 크기 보고 감탄하며, 어떤 피자를 먼저 먹어야 더 맛있을지 물어보기도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페퍼로니디트로이트피자’는 피자의 엣지 없이 크리스피한 식감을 선사하는 미국 정통 피자이며, ‘콰트로프리미엄 뉴욕피자’는 달콤구마, 직화바베큐, 체다폭탄베이컨, 더블페퍼로니의 네가지맛의 피자이며,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최근 놀면 뭐하니, 나혼자산다 PPL에 이어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쯔양과 콜라보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비롯해 본사 차원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빅스타피자는 쯔양과 콜라보 방송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콜라보 기념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18일까지이며, 쯔양 유튜브 채널의 고정댓글에 안내된 네이버폼 UR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중 1등(10명)에게는 빅스타피자 광고 모델인 배우 김우빈 친필 싸인을, 2등(50명)에게는 빅스타피자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빅스타피자는 미국 3대 피자 전문점으로, 최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선정한 바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