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웰니스 뷰티 리솔츠, 글월과 협업 퍼퓸 출시

hyohyo|22.06.27 ∙ 조회수 3,499
Copy Link

K-웰니스 뷰티 리솔츠, 글월과 협업 퍼퓸 출시 3-Image



히즈(대표 권윤정)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Resaltz)'가 편지의 가치와 정신을 담은 브랜드 '글월'과 컬래버레이션한 향수 에디션 ‘리솔츠 X 글월 잉크우드 오드퍼퓸’을 출시한다. 리솔츠 측은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감각을 일깨워 삶에 힐링을 주는 웰니스 리추얼 향수 라인을 지속 확장할 예정으로 이번 잉크우드 오드퍼퓸 역시 이런 취지로 진행됐다

잉크우드 오드퍼퓸은 ‘쓰는 사람들을 위한 향(Parfum for Writing Person)’이란 콘셉트로 유칼립투스의 뾰족한 향을 닮은 한국의 문방재료 먹 향과 우거진 숲속 내음이 묵직하게 따라오는 인센스 우디 향기를 담아 마치 열매 향 가득한 깊은 숲 속의 서재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향을 느끼게 한다.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문주희 글월 대표는 오랜 시간 문방 도구로 사용한 '먹'에서 영감을 얻었다 전하며 “나무를 태울 때 나는 그을음과 아교로 만들어진 먹은 실제 벼루에 갈면 특유의 향이 난다. 그것을 잉크우드 만의 새롭고 감각적인 향을 창조해 냈습니다. 또 한국 판화 작가, 정원철 작가가 먹과 향을 잇는 영감을 시각화하는 과정에 도움을 주었고 이를 향수와 패키지에 담아 한국의 미감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권윤정 리솔츠 대표는 “리솔츠와 글월은 내면을 돌아보는 ‘쓰는 행위’의 ‘리추얼’을 예술적인 아름다움으로 구현하고 싶다는 생각을 통해 만났고 이것을 향과 디자인에 담았다. 특별히 우리 자신을 대변하는 한국적 아트워크와 향으로 구현해 낸 것에 뿌듯하다. 쓰는 사람들을 위한 향수 '잉크우드'가 깊은 내면으로의 몰입을 돕는 도구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향수 개발의 의미를 피력했다.

한편 젊은 브랜드 전문가 스타트업 히즈는 올해 초 한국 문화의 강점을 웰니스 라이프로 담아낸 K-웰니스 뷰티 브랜드 리솔츠 론칭하고 리추얼 마사지 샴푸바, 클렌징바, 배쓰솔트 등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로 2022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K-웰니스 뷰티 리솔츠, 글월과 협업 퍼퓸 출시 11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