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바솔, 리필형 파우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6.20 ∙ 조회수 3,911
Copy Link
- 높은 재구매율 고려, 용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필팩 출시
버자이너 케어 전문 브랜드 바솔이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이너밸런싱 포밍워시 여성청결제 ‘리필 파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솔의 대표 제품인 ‘이너밸런싱 포밍워시’는 2020년 첫 런칭 이후 유명 유튜버들의 극찬을 받으며, 오랫동안 정체 되어있던 여성청결제 시장에 화제를 불러모은 제품이다.
2021년 유튜버들의 비광고 컨텐츠를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발표된 ‘대한민국 유투버’s 어워드 2022’에서 여성용품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까다로운 성분 검증으로 유명한 유명 유튜버의 여성청결제 리뷰에서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 올리브영,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 런칭하여 꾸준히 성장중이다.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에 탁월한 불쾌취, 유해균 제거 효과, 티트리 오일의 개운한 사용감까지 더해진 바솔 여성청결제는 2030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시장의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솔의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밸런싱 포밍워시는 여러 차례 재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은 제품”이라며 “재구매가 많은 만큼 오랫동안 많은 고객들이 리필 파우치 출시를 요청해 왔는데, 런칭 2주년을 맞아 리필용 제품을 런칭하게 되어 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리필 파우치’는 정식 런칭에 앞서 그동안 바솔의 앰버서더 역할을 자처하며 브랜드 홍보에 앞장섰던 유튜버 재유와 함께 사전 런칭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6월 23일 정식 출시 이후 바솔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용량은 기존 정품 용량과 동일한 150ml와 두 번에 나눠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 300ml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한편 바솔은 이번 리필 파우치의 런칭과 브랜드 2주년을 기념하여 6월 23일부터 일주일간 전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