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이정재가 선택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2.06.17 ∙ 조회수 3,124
Copy Link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남성 맞춤 다이어트 제품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리박스, 이정재가 선택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83-Image




배우 이정재는 이전에 “세리번 블루맨은 하루 1포 섭취로 다이어트부터 건강까지 복합적 관리가 가능하다”고 남자를 위한 자기 관리법으로 추천한 바 있다.

일명 이정재 다이어트로 불리는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은 저녁 식후 1 포로 간편하게 다이어트부터 간 건강과 활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어떤 부분을 더 강화할지 고민하며 오랜 연구 끝에 진행되었다”면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의 기존 3중 기능성 원료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밀크씨슬, 비타민 뿐 아니라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남성의 활력에 초점을 맞춰 ‘옥타코사놀’이 추가됐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한다. 환불 보장제는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날짜 기준으로 10일 이내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다

또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 동안만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및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