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여성 '노프라미스' 현대 본점 팝업 오픈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2.06.16 ∙ 조회수 3,139
Copy Link
프라미스컴퍼니(대표 이경민)의 여성 컨템퍼러리 브랜드 '노프라미스(NOPROMISE)'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에서 오는 6월17일부터 23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새롭게 출시한 핫섬머 컬렉션을 포함해 스프링, 미드 썸머까지 2022 S/S 전제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길고 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름을 맞는 이들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쉼’을 주제로 완성했다.
공간은 ‘시티 바캉스(City Vacance)’를 콘셉트로 자연 친화적인 뉴트럴 톤을 메인으로 곳곳에 플랜테리어와 제품들을 조화롭게 디스플레이할 예정이다. 도심 속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공간을 선보인다.
내추럴한 린넨 소재와 청량감을 더해줄 고밀도 코튼 소재를 메인으로 사용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루즈한 핏을 더해 여행지와 같이 쉼의 공간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노프라미스는 시대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브랜드만의 디자인 철학을 추구한다. 여성들의 시선을 통한 아름다움의 본질과 가치를 추구하고 틀에 박히지 않는 다양성을 제시한다. 2021년 론칭과 동시에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