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아트 오브 어드벤처' 캠페인 선봬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2.06.14 ∙ 조회수 2,893
Copy Link
육스네타포르테그룹(대표 앨리슨 로니스)의 '네타포르테(NET-A-PORTER)'가 '플럼 가이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여름 캠페인 '아트 오브 어드벤처(The Art of Adventure)'를 론칭한다.
플럼 가이드는 여행 및 테크 스타트업으로 테크, 데이터, 그리고 전문적인 휴먼 큐레이션을 결합한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과 휴가철 스타일링에 대한 조언을 제공한다. 또한 휴가 계획과 짐 싸는 것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2022년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에 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자사 에디토리얼 채널 '포터'에 여행지 추천과 매력적인 콘텐츠와 함께, 유익한 여행 가이드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매끄러우며 스타일리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런던, 로마, 베니스에 초점을 맞춘 시티 가이드는 플럼 가이드의 인기 있는 장소, 여행 준비물, 그리고 현지인들의 추천을 포함해 다음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이 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가이드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네타포르테의 퍼스널 쇼퍼는 맞춤형 여행 팁과 '베케이션 웨어 에딧(vacation-wear edits)' 큐레이션 서비스 확장을 통해 로열 고객들에게 '아트 오브 어드밴처' 캠페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